본문 바로가기
부동산 공부하는 이야기

3기 신도시 사전청약 부천 대장동 대장지구 분양가 평면도 공공분양 분석

by 다니아요 2022. 1. 1.
반응형

이번 포스팅에서는 지난 포스팅에 이어 3기 신도시 4차 사전청약을 실시하는 부천 대장동 대장지구 분양가, 평면도, 등 공공분양 자세한 내용을 알아보겠습니다.

사전청약 4차 부천 대장동 대장지구 위치도 

부천 대장동, 오정동, 원종동, 삼정동 일원에 위치한 대장지구는 총 면적 3,419,544㎡ (1,034천 평)으로 동으로는 김포공항, 마곡지구와 서쪽으로는 서운산단, 오정산단 등 충분한 일자리도 확보하고 있어 많은 관심을 받고 있으며 2029년까지 사업을 마무리하는 일정으로 사업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사전청약 4차 부천 대장동 대장지구 교통망

부천 대장지구는 인천계양테크노밸리와 서울 강서구로 가는 사이에 위치하여 다양한 교통망 확충도 시급해보이는데 이번 계획에는 이번 4차 사전청약 대상인 A7블록과 A8블록에 S-BRT를 신설하고, 청라와 강서를 연결하는 BRT 연계노선 신설계획이 있으며 봉오IC, 오정IC 신설 등 도로시설 확충계획도 있습니다.

사전청약 4차 부천 대장동 대장지구 A7블록

대장지구 우측에 위치한 A7블록은 전 세대를 59형으로 세가지 타입으로 구성하여 총 12개동 449세대를 4차 사전청약으로 그 중 일반공급은 71세대를 공급할 예정입니다.

좌측부터 59A, 59B, 59C

설계상 12개동 모두 남향으로 설계되어 있으며 남양주 왕숙과 비슷한 형태로 평면도는 구성되어 있어 보이며 A타입과 C타입은 4BAY, B타입은 3BAY로 설계한 점이 특징입니다.

 

사전청약 4차 부천 대장동 대장지구 A8블록

마찬가지로 대장지구 우측에 위치한 A8블록 역시 전 세대를 58형으로 세가지 타입으로 구성하여 9개동 372세대를 4차 사전청약 그 중 일반공급은 58세대를 공급할 예정입니다.

좌측부터 59A, 59B, 59C

설계상 9개동 모두 남향으로 설계되어 있으며 A8블록과 동일한 형태로 평면도는 구성되어 있어 A타입과 C타입은 4BAY, B타입은 3BAY로 설계한 점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사전청약 4차 부천 대장동 대장지구 분양가

사전청약 공공분양으로 공급하는 주택은 분양가 상한제를 적용하여 산정하는데 산정방식은 '택지비+건축비+가산비'를 적용하는데 부천 대장 지구는 49형 기준 추정분양가 최고치는 4.35억이며 평당 가격은 1,700만원으로 추정하고 있습니다.

사전청약 4차 부천 대장동 대장지구 청약일정

부천 대장지구 청약일정은 1월 10일부터 1월 14일까지 특별공급 이후 1월 17일에서 18일 양일간 일반공급 1순위 중 당해지역 거주자를 1월 19일에서 21일 3일간 경기도, 수도권 거주자 접수를 시행하며 청약유형과 관계없이 2월 17일 목요일 발표를 할 예정입니다. 이전에 사전청약으로 당첨되시는 분은 4차 사전청약에는 당첨자 선정이 제한되기 때문에 주의를 하시기 바랍니다.

사전청약 4차 부천 대장동 대장지구 청약자격

투기과열지구 해당되지 않으나 대규모 택지개발지구에 해당하여 부천시 1년, 경기도 6개월 이상 거주자가 지역우선하며 공급비율은 당해 30, 경기도 20, 기타 50을 적용합니다. 공공분양은 민간분양과 달라 일반공급이라도 1순위 요건이 다른데 일반공급 1순위인 경우 입주자저축 가입기간이 24개월이상으로 24회 이상 납부를 해야하며 자산요건, 소득요건, 세대주 요건이 모두 적용되어 자세히 알고 계셔야 합니다. 아울러 본청약 예정시기는 25년 4월 15일경으로 예정하고 있습니다.


소득기준 및 자산요건 정확히 알아보기

 

사전청약

무주택 실수요자의 내집 마련 기회를 앞당기고 수도권 청약 대기수요 해소를 목적으로 공공택지 등에서 공급되는 공공분양주택의 공급시기를 조기화하는 제도입니다.

xn--vf4b41gp9bm8g.kr

 

사전청약 4차 부천 대장동 대장지구 전매제한 및 거주의무기간

구체적인 전매제한 및 거주의무기간은 본 청약 모집공고 내용에 따라 다르며 분양가격이 인근지역 주택매매가격의 100퍼센트 이상인 경우 전매제한 3년, 분양가격이 인근지역 주택매매가격의 80퍼센트 이상 100퍼센트 미만인 경우 전매제한 6년, 거주의무 3년, 분양가격이 인근지역 주택매매가격의 80퍼센트 미만인 경우 전매제한 8년, 거주의무 5년이 부여됩니다. 3기 신도시 청약신청은 아래 홈페이지에서 진행합니다.
이상으로 3기 신도시 사전청약 부천 대장동 대장지구 분양가 평면도 공공분양 분석 포스팅을 마칩니다.

 

intro

 

apply.lh.or.kr

3기 신도시 사전청약 남양주 왕숙지구 위치 분양가 평면도 공공분양 분석

 

3기 신도시 사전청약 남양주 왕숙지구 위치 분양가 평면도 공공분양 분석

사전청약제도는 공공택지 혹은 민간분양 사업장에서 분양주택 공급시기를 2년에서 3년을 앞당기는 제도로 이번 4차 공공분양은 13,600호를 예정하고 있으며 이번 포스팅에는 남양주 왕숙 지구를

rara-1and.tistory.com

사전청약 민간분양 알아보기

 

사전청약 민간분양 알아보기

사전청약 민간분양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정부에서는 주택공급에 박차를 가하기 위하여 사전청약을 민간분양에 확대하겠다는 내용을 지난 11월 마지막날 발표를 하였으며 금주에 오산세교2,

rara-1and.tistory.com

더샵 송도 아크베이 분양가 평면도 일반분양 분석 및 전망

 

더샵 송도 아크베이 분양가 평면도 일반분양 분석 및 전망

이번 포스팅에서는 인천 연수구 송도동 B3블록에 찾아오는 송도 더샵 아크베이 아파트 분양가, 평면도, 일분양 내용 분석과 전망까지 함께 자세히 내용을 알아보고자 합니다. 더샵 송도 아크베

rara-1and.tistory.com

힐스테이트 동탄 더 테라스 분양가 평면도 민간임대아파트 분양분석

 

힐스테이트 동탄 더 테라스 분양가 평면도 민간임대아파트 분양분석

이번 포스팅에서는 공공지원민간임대주택으로 공급하는 힐스테이트 동탄 더 테라스 분양가, 평면도, 민간임대아파트 분양 분석과 자세한 내용을 알아보고자 합니다. 힐스테이트 동탄 더 테라

rara-1and.tistory.com

오산 라온프라이빗 스위트 아파트 분양가 평면도 일반분양 분석 및 전망

 

오산 라온프라이빗 스위트 아파트 분양가 평면도 일반분양 분석 및 전망

이번 포스팅에서는 경기도 오산시 고현동 16번지 일원에 공급하는 오산 라온프라이빗 스위트 아파트 분양가, 평면도, 일반분양 내용 분석과 전망까지 함께 자세히 내용을 알아보고자 합니다. 오

rara-1and.tistory.com

신통기획 서울 재개발 최종 후보지 알아보기

 

신통기획 서울 재개발 최종 후보지 알아보기

서울시가 28일 신속통합기획, 일명 신통기획 공모에 참여한 서울 재개발 후보지 중 추첨된 59곳 중 '민간재개발 후보지 선정위원회'를 열고 최종 21곳을 선정하여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rara-1and.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