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동산 공부하는 이야기

e편한세상 비전 센터포레 줍줍 무순위 입주자모집공고

by 다니아요 2020. 9. 14.
반응형
무순위 입주자모집공고

일정

9월 15일(화) 08시~17시30분

 

방법

청약홈 홈페이지

(https://www.applyhome.co.kr/)

 

자격

만19세이상 평택시, 경기도 및 전국에 거주하는 자

 

무순위 입주자모집개요

74A 37세대

74B 12세대

84 3세대

 

무순위 평면도 

74A

74B

84

홍보자료 -노후 아파트 밀집한 평택용죽지구 이편한세상비전센터포레주목 조선비즈(9.11)
노후 아파트 비율이 높은 곳에 신규 공급된 단지들은 우수한 청약 성적을 거두고 있다. 입주 10년 초과 아파트 비율이 전체의 약 94%에 달하는 인천 부평구에서는 지난 6월 공급된 ‘부평 SK뷰 해모로’가 평균 105.3대 1로 세 자리수 경쟁률을 기록하며 청약 마감됐다. 팔달구 역시 10년차 이상의 노후 단지 비율이 97%에 달하는데, 지난 2월 이곳에서 분양한 ‘매교역 푸르지오 SK뷰’가 평균 145.7대 1로 전 타입 청약 마감했다. 새 아파트를 기다리는 구도심 지역 수요자들의 뜨거운 관심이 청약 성적을 통해 증명된 것으로 해석할 수 있다.


부동산 전문가는 "일반적으로 노후 아파트가 밀집한 지역은 생활 인프라가 이미 잘 형성된 덕분에 주거만족도가 높아 타 지역으로의 이주보다 새 아파트를 기다리는 수요가 많다"며, "최신식의 평면설계뿐 아니라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 등을 갖춘 신규 아파트에 대한 기대감이 높을 수 밖에 없고, 준공 후 실제로 지역의 대장주로 자리매김하는 경우도 쉽게 찾아볼 수 있다"고 말했다.


이러한 가운데 노후비율이 높은 구도심 지역과 인접한 평택 용죽지구에서 ‘e편한세상 비전 센터포레’가 공급에 나설 예정이어서 관심을 모은다. 이 단지는 용죽지구에서 마지막으로 들어서는 새 아파트인 만큼 평택 내 구도심 지역의 대기 수요를 그대로 흡수할 전망이다.


실제로 용죽지구와 바로 인접한 비전동의 경우 최근 신규공급이 전무했다. 지난 1년간 평택의 새 아파트 공급 추이를 살펴보면 고덕면과 칠원동에만 약 75%의 물량이 집중된 데 비해 용죽지구가 위치한 용이동과 인근 비전동에는 단 한 세대도 공급되지 않았다. 최근 신규 공급이 말라있던 만큼 이번 ‘e편한세상 비전 센터포레’의 분양 소식은 용이동과 비전동을 비롯해 평택 구도심 지역 수요자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한편 대림산업이 분양하는 ‘e편한세상 비전 센터포레’는 지하 1층~지상 27층, 6개동, 전용 74~84㎡ 중소형 면적으로 구성되며, 총 583세대 공급된다. 최근 브랜드 리뉴얼을 통해 재탄생한 e편한세상의 철학과 아이디어가 

적용되며, 전국에서 가치를 인정받은 바 있는 ‘C2하우스’ 등 대림산업만의 완성도 높은 특화 설계까지 갖추게 돼 용죽지구를 대표할 브랜드 단지로 주목받고 있다.


한편, ‘e편한세상 비전 센터포레’는 오는 19일(토)에 무순위 계약, 20일(일)에는 무순위 예비당첨자 추첨 및 계약을 진행한다. 단지의 주택전시관은 경기도 평택시 죽백동 625-4에 위치해 있다.

관심있는 많은 분들께 기회가 돌아가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